고급 컨텐츠

마트에서 찾을 수 있는 진짜 가정 상비약 소개

헬시큐브 2024. 1. 13. 07:10

 

너무 좋은 정보라 상비약으로 필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병은 자랑하라고 했습니다.


1) 집에서 자다가 쥐가 나거나 산에 오르다 쥐가 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땐  <포카리스웨트>를 마셔요
그리고. 한병, 무조건 마트에서 구입해서 냉장고에 준비해 놓으세요
다른 처방. 아무리 주물러 줘도 풀리지 않아 119에 전화하니 구급대원들이 갖고 온 것은

<포카리스웨트>

굳었던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를 보는 게 <포카리스웨트> 음용수입니다.
 



2) 우리나라에서 갑자기 심근경색으로 죽는 사람이 줄잡아 일 년에 4만 명에 가깝다. 갑자기 가슴이 쥐여 짜게 아플 때 아주 콩알만 한 알약을 혀밑에 넣어 녹여주면 즉시 효과를 보는데 그 약명이 <니트로 글리세린>이다.

심장이 부정맥이고 이런 현상으로 스텐트를 박은 사람이 병원서 주는 작은 비상알약이 바로 이건대 가정상비약으로 필수입니다.  동네병원 가서 처방전을 받아 약국 가서 사면 작은 갈색병에 넣어줍니다.

이약은  햇빛을 계속 받으면 부서진다. <<니트로글리세린>은 화약을 만드는 원료이기도 한데 죽을 사람을 살립니다. 약도 저렴합니다. 30알에 4천 원..  특히 외출 시 산행 시 갖고 다니면 좋습니다. 비상시 서너 알만 있으면 되니 주변에 나눠줘도 좋겠습니다.

3) 무릎이 어마하게 아플 땐 큰 병원엘 갔는데. 대다수 이런 계통 병원의사들은 무조건 수술을 권장합니다.

무릎으로 고생한 친구에게 얘기를 했더니  자기가 이 약을 먹고  씻은 듯 나았다며 건강보조식품 <무브프리>를 권해서 즉시 하루에 두 알씩 20일간 먹고 씻은 듯 나았답니다.

그 후 무릎 아픈 사람들의 소리를 들으면 나는 이 건강보조식품을 권한다. 약값도 저렴합니다

200알에 4만 원 정도입니다. < 무브프리> Move Free.. 미국 건강보조식품으로 한국인들이 어마어마하게 찾는다고 합니다. 


테라플루 :

약국에서 판매 합니다

테라플루는 차 형식으로
따듯한 물에 타서 마시는 감기약
입니다

데이/나이트 둘다 레몬맛으로
호불호 없더라구요. 레몬차 라고 하기엔 조금 밍밍하고 쌉쌀한 맛인데 거부감 없이 따끈하게 마시기 좋아요.

감기약을 차로 음용하다보니
흡수가 빨라서인지 효과가 금방
느껴지는것 같았어요.

 



4) 재작년인가 중국서 코로나로 감기약을 싹쓸이 해갈 때 우리나라 해열제가 동이 나 거의 2년간 자취를 감춘약이 <테라플루>입니다.
미국 수입약인데 감기몸살에 아주 잘 들어 수입이 한동안 되질 않아 약방을 뒤져도 없더니 요새는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레몬향이 나는 가루약으로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고 잠이 들면 거뜬합니다. 과거 보다 천 원이 올라 6팩에 8천 원 정도이며, 집에 필요한 상비약이라고 추천합니다

5) 결론..

▶️ 동네병원에 가서 처방받아 상비약으로... 쥐 날 때 [포카리스웨트] 음료수.

▶️ 가슴이 답답하고 심근경색엔 [니트로 글리세린].

▶️ 무릎관절엔. 무조건 [무브프리].

▶️ 감기몸살에 해열제. [테라플루])

처방해서 가정에 상비약으로 준비하세요.
그리고 병은, 아프면 자랑하는 게 좋다. 경험자만 아는 길이 있기 때문이다. 
건강정보가 넘쳐나는 세상이니 현명한 선택 또한 중요하다.

비타민의 종류와 효능에 대한 소개 (tistory.com)

비타민의 종류와 효능에 대한 소개

비타민은 우리 몸이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필요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또한 건강을 유지하고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는데 중요하고 다양한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수용성 비타민과 지용성

friendsbu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