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컨텐츠

성공이라는 건물을 짓기 위한 영웅 마인드 갖기

헬시큐브 2023. 4. 5. 18:52

 

우선, 승리의 멘토를 만나라,
멘토를 만나는 것이 필수조건, 멘토를 만나는 순간 내 인생이 업그레이드된다.
모든 꿈은 오늘 이루어지는 것이며, 오늘 꾸어라.
날짜, 기간을 명시하라. 나에게 내일은 없다.

잠자기 전에 설계도를 작성하라, 습관이 중요하다.
오늘의 꿈을 완성하라. 꿈을 이루기 위해 열정과 카리스마스가 필요하다.

세상은 나를 받아주지 않는다. 처음부터 나를 환영하지 않았다. 그러나~
세상이 나를 환영해 줄 수 있도록 나 스스로 를 만들어야 한다.

어떤 모임에 가서든지 직책을 만들어라, 모든 행사에 주최 측이 되어라.
내가 이 세상의 주인공임을 명심하라.

지금까지의 어떤 모임보다 혁신적이고, 재미있는 모임을 만들어라, 감동의 주는 모임이 필요하다. 내가 주는 정보에 끌려올 수 있도록 상대방 마음을 끌어 와라.

대통령의 마인드로 악수하라. 아이스 브레이크, 얼음벽을 넘어라. 내 정보를 듣고 싶어 몰려올 수 있도록 하라.

부자가 되려면 마케터가 되어라. 마케팅을 통해 수많은 부자가 탄생했다.
DNA 조직이 바뀌는 기간을 줄여라, 안 되는 것을 되게 하는 방법을 연구하라. 마케팅에 능해야 한다. 천재적인 마케팅이 나와야 한다.
대부분 용기가 없어 마케팅을 꺼려한다,

강력한 에너지, 자신감을 갖고 마케팅의 세계를 정복하라.
상대방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라. 멀리서도 타인들에게 내가 리더의 모습으로 값어치 있게 보여야 한다.
내 몸값을 한없이 높여라.


진정한 마케팅은 내 에너지를 상대방에게 전달하는 것,
톨게이트 마케팅을 이해하고 조직하라,

부자를 만들어 줄 수 있는 요소 : 믿음, 열정, 목표, 감동
그것이 없으면 허상을 살고 있는 인생이다.

나의 미래는 화려해질 수밖에 없다, 초라한 삶과 이별해야 한다.
나약함과 두려움과 이별해야 한다.
몸과 마음을 매일 업그레이드하는 습관을 가져야 한다.
단기, 중기, 장기 목표를 세운다는 것은 내 인생에서 매우 중요하다.

마케팅에서 승부를 걸어야 한다. 왜냐면 나를 알리는 습관의 결다체가
마케팅 이기 때문이다. 내 주변의 최고 전문가 들과 어울려라.

매일 똑같은 사람들과 어울려 중식을 한다면 더 이상 발전이 없음을 인식해야 한다.
창조력, 아이디어, 새로움에 눈을 띄지 못하면 성장이 없다. 상식에 침을 뱉어라. 지금까지 시도하지 않은 새로운 것을 하라,

내 자녀를 큰 인물로 키우려면 많은 어려움과 실패를 경험하게 하라.
젊은 20대에 망해봐야 한다. 실패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게 너무나 많다.
망해본 사람은 열정과 도전의 방법을 떠올린다.

또 오르는 태양을 보면서 목표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화려한 내일은 없다.

나에게 자극을 줄 수 있는 물건을 옆에 두어라.
갈등은 나를 발전시키는 요소임을 알아야 한다.

 



열정은 열정적인 분들과 어울리면 전염이 된다, 열정이 있는 모임에 나가라.
열정적인 인생을 살아라. 인생은 만들어지는 것이다, 나에게 성공의 최면을 걸어라. 감동을 주는 삶을 살아라. 나의 몸값을 높여라, 나를 고가로 팔아라.

세상은 온통 놀이터, 오락실이다. 열정의 재미있게 진행하라. 내 아들, 내손자 중에 대 재벌이 나오고, 가문의 영광은 나부터 출발한다는
믿음으로 꾸준히 진행하라. 내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은 나를 존중해 줄 사람들이며, 미래의 내추종자 들이기에 소중하게 대해야 한다.

영웅적 마인드를 가져라, 결코 싸우 거야 함부로 대하지 말라.
한국의 미래는 나에게 달려 있다고 믿어라. 기적은 믿는 자에게 다가온다,

꿈과 비전을 키우는 집안에 미래가 있다, 휴일에도 막연하게 놀지 않는다.
지속적으로 정보를 파악하고 있다.

새로운 투자처를 찾고 있다, 나의 투자처는 사람이다. 부자 될 긍정적인 사람. 신뢰 있는 분, 큰 목표를 갖고 있는 분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라.